29

2016-Jan

XIIX

작성자: 정명 조회 수: 79

XIIX [아텐:Atten] General

6c397d914e68d03abfd8beff3772950a.jpg

 

 

 

 

xxx.jpg

 

 

 

 

 

 

 

173/57

(18/8/1981)

 

헬라 문의 군단장. 클랜 내에서 왕을 제외하고는 전투능력이 최강이며 엘리야조차도 검 없이 맨손으로 붙으면 상대가 되지 않는다고 한다. 클랜의 2천여 명의 전투원들을 통솔하고 훈련시키는 일의 최종 권한자. 20세부터 훈련교관 일을 하다가 능력이 전 군단장의 눈에 띄어 특공팀을 거쳐 선왕 말년에 군단장직에 올랐으나 절친한 친구인 오닉스를 도와서 반란에 가담했다. 

 

18을 상징하는 이름 표기 XIIX에는 맨손으로 18대 1의 싸움에서 승리한 데서 유래했다는 믿거나 말거나한 전설이 있다. 사실 생일에서 유래한 이름은 덴마크어로 18을 뜻하는 아텐으로 읽는다. 팔찌 한쪽에는 18개의 작은 루비가 박혀있다. 화려하고 눈에 띄는 헤어스타일을 고수하지만 옷은 편한 대로 입는 것 같다.

 

행동거지에 거침없고 난폭한 편이나 말만 험하지 꽤 다정한 편이다. 마음먹고 싸우게 되면 실제로 10명 정도 달려들어도 승산이 없기에 강자가 일부러 져주는 여유가 보이는 성격. 운동하기는 싫어하지만 군단장의 위치에 있어 주에 두세번 정도는 몸을 풀며 오닉스가 보이면 끌어다가 대련을 한다. 가끔은 엘리야를 불러내서 하기도 한다.

 

오디오와 음반 수집이 취미이며 LP도 모은다.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면서 영화음악 일을 하는데 조용하고 집을 자주 비우는 동거인들 때문에 시끄럽지 않아 작업하기 좋다고 말한다(자신이 가장 시끄럽다.) 어릴적부터 기타를 배워 한때는 잠깐 인디 록밴드의 객원 기타리스트로 활동한 적이 있다. 원래 삭발에 가까운 짧은 머리였는데 이때 머리를 길렀다. 목소리는 좋은 편이지만 노래는 잘 못한다. 오닉스, 크리스마스와 하우스메이트.

List of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