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2016-Jan

ΤΡΟΠΟΣ

작성자: 정명 조회 수: 84

ΤΡΟΠΟΣ [트로포스:Tropos] Magician

aa.jpg

 

185/82

(6/10/1980)

 

마법사이자 헬라 문의 의료팀장이다. 헬라 문 계파의 늑대인간들은 재생능력이 아주 낮아서 때로는 의료기술에 의존하는 것이 나을 때도 있기 때문에 인간과 비슷하지만 신체적으로 차이점이 많은 라이칸슬롭을 치료할 수 있는 기술을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그러나 평화로운 시기에는 그리 많은 일을 하지는 않으므로 트로포스는 근처 외과병원에서 주4일 일해 마법 연구에 필요한 자금벌이를 하고 있다. 

키메라 제작은 그의 주특기인데 8을 포함한 여러 가지 종류의 키메라나 골렘을 창조해냈고 마법생물을 좋아하는 이에미스에게 이것저것 만들어주고 있어 그에게서 용돈을 좀더 타낸다. 8은 자신을 만들어준 트로포스를 대디라고 부른다. 그의 팀은 별로 할 일이 없는 클랜 내 의료 활동 대신 팀장을 따라 마법생물 제작에 열중하고 있는 듯하다.

 

JHU 의대에 유학하던 중 클랜의 쿠데타가 터졌기 때문에 어떤 선택도 하지 않고 몇 년 후 돌아와 별 이의 없이 새로운 주인을 받아들였다. 전쟁공신의 위치는 아니지만 능력을 사서 측근에 올랐다. 얼굴의 흉터는 그가 흑마법에 처음 손댔을 적 멋모르고 소환해낸 마물의 발톱에 할퀸 것인데 독성이 강해 재생력도 형편없는 어린 늑대인간의 얼굴에 지워지지 않고 남게 되었다. 왼쪽 눈의 시력은 인간 기준으로도 약한 정도인데 실명하지는 않았다.

조금 부끄럽다고 생각해 시력 보조 겸 안경으로 가리고 머리를 화려하게 물들여서 시선을 분산시키고자 하지만 다른 사람들의 반응은 저만한 흉터가 있는데 민트색과 핑크색 머리 정도야...라는 것 같다. 머리카락은 염색이 아니라 마법으로 인한 영구적인 그의 머리색이다. 원래는 검은 머리였으나 흉터를 긴 앞머리로 가리고 다니다가 어느 날 과감히 잘라 버리고 나름대로의 변신을 했다.

 

마법사들이 꼭 금안인 것은 아니지만 인외종 클랜에서는 금안인 아이에게는 마법을 가르치는 풍조가 있는데 그는 선명한 금안을 타고나 전 세대의 헬라 문에서 구에리로 빠지지 않고 6세부터 마법교육을 받았다. 인외종 클랜의 마법사 체계는 긴 수명을 바탕으로 인간들의 것보다 수준이 높은데 그중에서도 천부적인 소질을 보여 전폭 지원을 받아 그가 하고싶다는 것은 모두 하게 했고 대마법사 하닷사의 눈에도 띄어 잠시 그의 도제생활을 하기도 했다.

List of Articles